맥아 효능효과 성분 금기사항 알아보자

보리 맥아는 높이 60-100cm의 일년생 허브입니다. 줄기는 곧고 매끄럽고 광택이 있습니다. 엽초는 광택이 있으며 때로는 기부 잎에 드물게 사춘기가 있으며 엽초의 양쪽에 구부러진 고랑과 같은 귓바퀴가 있고 엽편은 작고 길이 1-2mm, 막질이며 엽엽은 편평하고 긴 피침형이다. 밀 찹쌀 가루, 곡물 봉오리 및 기장 찹쌀 가루는 모두 쌀 국수와 과일의 음식 축적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음식을 보고 만드는 사람들로 비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축적된 사람은 소화할 수 있다. 축적되지 않고 장기간 복용하면 활력도 잃는다. 반드시 알아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맥아 효능효과 – 소화촉진, 저혈당 완화

맥아에는 소화 효소와 비타민 B가 함유되어 있어 위산과 소화를 돕는 펩신의 분비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맥아는 혈당을 낮출 뿐만 아니라 인체에 필요한 당분을 보충해주는 희소영양소인 맥아당이 풍부하여 이상적인 저혈당 물질입니다. 맥아는 젖분비에 양방향 시들음 효과가 있어 소량 복용하면 수유를 촉진하고 다량 복용하면 젖을 되돌려주는 효과가 있다. 출산 후 어떤 여성은 부적절한 음식섭취로 인해 젖을 뗀 경우가 있고, 어떤 사람은 유즙 정체를 겪기도 하는데 이때 보리맥아를 사용하면 이러한 증상이 현저히 개선되거나 없어집니다. 구체적인 용법은 30-6 엿기름 10g에 물을 넣고 볶다가 볶은 후 드세요. 보리 엿은 사람의 비장과 위장의 허약함과 소화불량에 아주 좋은 조절효과가 있어 음식이 쌓이면 보리 엿을 먹을 수 있다. 말린 귤 껍질은 보리 맥아의 치료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맥아 성분 – 여러가지 장점

보리는 맛이 달고 성질이 중성이며 배를 낫게 하고 음식물의 축적을 없애며 위를 진정시키고 갈증을 풀며 여름 더위를 풀고 열을 내리며 기를 보하고 중을 조절하며 가슴을 펴고 허기를 채우고 허기를 채우는 능력이 있다. 열등,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색을 이롭게 하고, 오장을 튼튼하게 하고, 곡식을 변형시키는 힘, 보리차는 인체에 ​​필요한 17가지 미량 원소와 19가지 이상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각종 비타민과 불포화가 풍부하다 자연으로 돌아가 건강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지방산, 단백질 및 식이 섬유, 보리차는 주로 체온을 내리고 해독하며 ​​비장을 튼튼하게 하고 살을 빼며 더위를 없애고 여름 더위를 풀고 비린내를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3. 맥아  금기사항 – 섭취 주의사항

보리차의 부작용은 크지 않은데 주로 위가 좋지 않은 사람은 마신 후 위가 불편하고 심할 경우 설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공복에 보리차를 마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산모는 역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많이 마시지 마십시오. 또한 보리차는 끓인 직후에 마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보리차는 하룻밤이나 며칠 동안 마시지 않는다.

 

4. 맥아 섭취 방법 – 보리차 마시기

맥아를 먹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맥아를 가장 많이 먹는 방법은 튀긴 맥아차입니다. 먼저 맥아 25g과 차 5g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맥아를 튀긴 다음 차와 함께 컵에 넣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끓는 물을 10분 정도 부은 후 드시면 됩니다. 소화를 촉진하고 식욕 부진 문제를 개선하는 데 좋은 그러한 차를 복용하는 것은 누구나 주장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